-
[반품] 반품 환불을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4
저희 쇼핑몰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하여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.
반품/환불 신청은 [My 쇼핑], [주문내역]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, 상품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아래의 사유로 인한 반품/환불을 보장하며, 반품/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저희 몰에서 부담합니다.
- 배송 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- 배송 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-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 된 경우
-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
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고객의 변심 혹은 실수로 인한 반품인 경우에는 반품/환불은 가능하나, 이에 따르는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반품에 의한 환불은 반품 절차 후 해당 상품을 반환 받을 날부터 영업일 이내에 구매액을 환불 조치해드립니다.
단,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법에 의하여 반품/환불 되지 않습니다.
- 실제 상품과 이미지상의 미세한 색상차이는 하자가 아니며 모니터 사양별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다만,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.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-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
-
[CS상담] 고객센터 통화가 어려운데 왜 그런가요?
번호: 3
전화 상담이 길어질 경우, 또는 제품이 입고되는 날에는 통화량이 폭주해 연결이 어렵습니다.
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[회원정보]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면 되나요?
번호: 2
회원탈퇴신청은 로그인 하신 후 나타나는 로그아웃 버튼 우측의 "정보변경"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하단의 "탈퇴"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회원탈퇴버튼 클릭 후 회원탈퇴 처리되며, 회원 탈퇴 시 모든 신상 정보 및 마일리지 등의 정보는 완전삭제 처리됩니다.
-
[배송] 지방일 경우 소파를 주문하면 언제 오나요?
번호: 1
당일 1시전까지 입금 확인 후 당일 발송하면 다음 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다만 지역에 따라 배송 량이 많은 경우는 1-2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 도서 산간지역 화물택배로 배송이 불가한 지역은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
[배송] 가구나 대물류는 배송료가 얼마인가요?
번호: 0
당일 발송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이며, 5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 3,500원입니다.